보이차 효능 함께 볼게요.

보이차는 오래전 중국사람들이 즐겨 애호하던 차입니다. 차를 즐기는 중국인들은 워낙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기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보이차를 마시면 각종 노폐물 배출과 기름기제거 소화작용을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보이차는 신경을 안정시켜 자연적으로 스트레스 해소와 마음의 화증을 다스리는데 좋아 중국인들의 만만디 정신도 이 차(tea)문화에 기인한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보이차 효능

오늘 알아볼 보이차는 중국인들 특히 만주족이 사랑하는 차인데 보이차가 소화작용에 그렇게나 탁월하여 보이차 효능 인정받는 차이기도 합니다. 보이차에 감추어진 다양한 건강 효능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보이차 효능 노폐물배출

외모에 컴플렉스를 지니게 하는 가장 큰 원인은 깨끗하지 못한 피부와 피부색 그리고 각종 잡티와 여드름 등이 가장 큰 원인입니다. 실제로도 사람 인상은 잡티없이 맑은 피부에서 더욱 빛을 발하게 됩니다.

보이차를 드시면 독기와 독소 노폐물 배출에 뛰어난 효능을 볼 수 있어 두드러기 여드름 등 피부질환 개선에 좋습니다.

혈액순환,신진대사 원활

보이차 효능 더 보자면, 피부의 모공을 열어주어 우리 몸 속 노폐물 배출에 좋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가 원활해져서 몸이 거뜬합니다.

보이차 효능 피부개선

여성분들의 경우 화장을 하지 않아도 깨끗한 얼굴을 유지할 정도로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몸에 혈이 잘 통하면 만병에 근심이 없습니다.

보이차 효능 소화작용

보이차를 드시면 기가 막히고 체기가 가득해 이유없는 탈로 고생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속이 더부룩하고 음식을 먹기만 하면 설사에 배앓이를 하시는 분들은 보이차를 기억하셨다 식사 전후로 한잔씩 드셔주시면 혈액순환과 소화작용에 상당한 도움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보이차 효능 요약

1.   이유없는 몸의 탈을 막아주는 보이차효능
2.   설사 배앓이 개선에 도움 소화작용에도움
3.   맑은피부 동안피부는 보이차로
4.   두드러기 여드름 독소해독에 좋은 보이차
5.   발갛게 부어오르는 눈충혈 개선

건강에 좋은 보이차 효능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해 보세요!

facebook twitter band kakaostory naver kakaoTalk